STREAMINGWEAR SUBSCRIPTION

29,900 / month

음악이나 영화처럼 지속가능한 패션을 스트리밍 받아보세요. 29,900원에 매 월 새로운 패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
스트리밍웨어 구독 시, 패션 기부와 신진작가들의 전시기회가 발생합니다!

2020년 스트리밍웨어Ver2.0은 3개월 연속 구독 시 의류 한벌을 국외 난민, 소외계층, 재난국가에 기부합니다. 이를 위해 작가 협업 제품은 3개월에 1회 협업하여 발송하고, 나머지 2회는 평소에 더욱 자주 입을 수 있도록 품질좋은 기본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패션으로 기부하는 문화, 얼킨과 스트리밍웨어가 만들어 가겠습니다.

얼킨과 함께하는 스트리밍웨어는 신진 아티스트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한 매거진처럼, 신진 아티스트와 협업한 베이직 제품을 작품과 함께 제공하는 아트 플랫폼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얼킨의 스트리밍웨어를 통해 신진작가와 협업한 제품을 정기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수익의 일부가 신진 아티스트들에게 돌아가는 순환구조이며, 얼킨의 철학인 “예술과 대중의 간극을 줄이자”을 실현하기 위한 재능순환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이제, 스트리밍웨어는 의류 월간 스트리밍을 통해 새로운 옷과 함께 기부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합니다!

스트리밍웨어는 항상 신청이 가능하며, 익월 1일마다 새로운 옷이 배송됩니다.
또한 더 이상 입지않는 옷은 다시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함께 기부 혹은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합니다. 물론! 스트리밍웨어 제품이 아니라도 가능합니다.
스트리밍웨어 2.0 버전을 통해 월 29,900원에 일상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 구독 및 기부를 함께 해보세요.

 

Clear

SKU: streamingwear 카테고리: